Ajou University repository

Browsing by Publisher : 인문사회 21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7 of 27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교육 패러다임 전환 담론 분석
  • 2019-12
  • 인문사회 21, Vol.10 No.6, pp.1709-1720
  • 인문사회 21
기업상담 연구동향과 제언: 국내 상담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 2022-02
  • 인문사회 21, Vol.13 No.1, pp.2767-2780
  • 인문사회 21
대학생의 사회적 상호작용 불안과 수행불안의 특성 비교
  • 2021-12
  • 인문사회 21, Vol.12 No.6, pp.387-402
  • 인문사회 21
도전적-방해적 직무요구와 접근-회피 잡크래프팅의 차별적 메커니즘
  • 2022-12
  • 인문사회 21, Vol.13 No.6, pp.181-196
  • 인문사회 21
부정 긴급성과 폭식행동 간의 관계: 음식갈망의 매개효과
  • 2019-12
  • 인문사회 21, Vol.10 No.6, pp.247-262
  • 인문사회 21
불안민감성과 불확실성에 대한 인내력 부족이 걱정 증상에 미치는 영향
  • 2021-02
  • 인문사회 21, Vol.12 No.1, pp.2455-2470
  • 인문사회 21
불확실성에 대한 인내력 부족, 정서강도, 걱정 간의 관계: 경험회피의 매개효과
  • 2020-10
  • 인문사회 21, Vol.11 No.5, pp.1033-1048
  • 인문사회 21
아동학대 관련 그림책에 나타난 학대유형과 피해아동의 특성
  • 2019-08
  • 인문사회 21, Vol.10 No.4, pp.1621-1636
  • 인문사회 21
어머니의 미래핵심역량과 유아의 진로준비 간 관계
  • 2021-02
  • 인문사회 21, Vol.12 No.1, pp.3187-3202
  • 인문사회 21
영유아기 자녀를 둔 어머니의 온라인 양육참여 분석
  • 2020-06
  • 인문사회 21, Vol.11 No.3, pp.1779-1794
  • 인문사회 21
원격수업 운영에 대한 영유아 교사의 인식 및 요구
  • 2021-12
  • 인문사회 21, Vol.12 No.6, pp.2301-2316
  • 인문사회 21
유아교육기관 교사가 인식한 조직공정성과 원장의 변혁적 리더십 간의 관계
  • 2019-04
  • 인문사회 21, Vol.10 No.2, pp.1457-1472
  • 인문사회 21
유아・놀이 중심 미술교육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반성적 성찰 및 인식
  • 2020-12
  • 인문사회 21, Vol.11 No.6, pp.3099-3114
  • 인문사회 21
은유 분석을 통해 본 유아교사의 초등학교에 대한 인식
  • 2020-10
  • 인문사회 21, Vol.11 No.5, pp.2031-2046
  • 인문사회 21
은유분석을 통해 본 학부모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 2021-04
  • 인문사회 21, Vol.12 No.2, pp.2655-2670
  • 인문사회 21
장애통합학급에서의 유아 또래교수 양상 및 의미 탐색
  • 2019-12
  • 인문사회 21, Vol.10 No.6, pp.1825-1840
  • 인문사회 21
정서 신념과 신체화 증상 간의 관계: 정서 억제의 매개효과
  • 2020-02
  • 인문사회 21, Vol.11 No.1, pp.1185-1200
  • 인문사회 21
직업군인 아버지의 양육참여 실태 및 어려움: 스마트기기 활용을 중심으로
  • 2020-08
  • 인문사회 21, Vol.11 No.4, pp.1619-1634
  • 인문사회 2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