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ISSN
  • E2671-776X
  • P1598-2106
Publisher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Listed on
(Coverage)

KCI(Ranking)2009-2023

KCI2008-2025

KCI(Candidate)2004-2007

Active
Active

based on the information

  • KCI(Ranking);KCI;
Country
SOUTH KOREA
Article List

Showing results 1 to 20 of 29

가상현실 노출치료(Virtual reality exposure therapy)에 대한 상담자들의 태도와 사용 의도
  • 2025-04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5 No.8, pp.159-173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중년 남성의 갱년기, 외로움, 우울간의 관계에서 기본심리적 욕구 충족 및 균형의 조절효과
  • 2025-03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5 No.6, pp.451-468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한국판 현대 비판적 의식 단축형 (Korean Version of the Contemporary Critical Consciousness Measure-Short: K-CCCM-S) 척도 타당화 연구
  • 2025-02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5 No.4, pp.1145-1166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코로나19 전후 중장년의 우울 변화 궤적 분석: 근로 여부와 가족 형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2025-01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5 No.2, pp.879-89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영유아기 자녀를 둔 아버지의 온라인(on-line) 양육참여 경험의 의미와 개선요구
  • 2024-1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4 No.20, pp.1129-1146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대학생의 완벽주의적 자기제시와 외로움의 관계: 내면화된 수치심과 자기침묵의 매개효과
  • 2024-09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4 No.18, pp.391-406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화상상담에 대한 태도와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통합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 2024-01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4 No.2, pp.413-43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상담전문가의 소명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 2023-12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3 No.24, pp.857-873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초심상담자의 자기성찰과 소진의 관계에서 초심상담자의 어려움의 매개효과
  • 2023-12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3 No.24, pp.923-934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성인초기 불안정 성인애착과 대인관계능력의 관계에서 정서인식명확성의 매개효과
  • 2023-1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3 No.19, pp.77-95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고학년 대학생의 자기효능감과 진로준비행동의 관계에서 취업스트레스의 매개효과
  • 2023-06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3 No.11, pp.89-10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내면화된 수치심이 자살생각에 미치는 영향: 자기은폐와 속박감의 매개효과
  • 2023-03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3 No.5, pp.217-23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기회귀 교차지연 모형을 적용한 사회적 상호작용 불안과 우울의 관계: 회피행동과 긍정정서의 매개효과
  • 2023-02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3 No.4, pp.381-40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흥미의 발생과 지속을 위한 문학과 미술의 연계: 의인화된 동물 제재를 중심으로
  • 2022-11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2 No.21, pp.687-70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유자녀 초등 여교사의 역할긴장과 삶의 만족도의 관계에서 교사효능감과 양육효능감의 매개효과
  • 2022-10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2 No.19, pp.401-416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코로나19 전후 초등교사의 직무요구와 소진의 관계: 학교조직풍토의 조절 효과
  • 2022-06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2 No.12, pp.555-569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여성상담자의 직무스트레스와 직무만족도의 관계: 회복탄력성과 프로티언 경력태도의 매개효과
  • 2022-05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2 No.10, pp.507-521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초등교사의 고학년 생활지도 경험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
  • 2022-03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2 No.5, pp.197-215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푸코를 통해 본 캠핑에서 ‘멍 때리기’ 행위의 현상학적 학습의미 탐구
  • 2021-11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21 No.21, pp.169-181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