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Browsing by Author : 431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4 of 24

2015 개정 교육과정 기반 중학교 3학년 영어 교과서 쓰기 활동 분석
  • 2022-12
  • 현대영어교육, Vol.23 No.4, pp.65-77
  • 현대영어교육학회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교육 패러다임 전환 담론 분석
  • 2019-12
  • 인문사회 21, Vol.10 No.6, pp.1709-1720
  • 인문사회 21
AI·디지털 기반 영어교육을 위한 EBSe 역할 및 개선 방향
  • 2024-06
  • 중등영어교육, Vol.17 No.3, pp.121-149
  • 한국중등영어교육학회
AI를 활용한 PBL 기반 블렌디드 수업이 영어학습에 미치는 영향
  • 2021-08
  • 현대영어교육, Vol.22 No.3, pp.45-56
  • 현대영어교육학회
EBSe 교과서 영어 프로그램의 현황 및 사용자 의견 분석
  • 2024-12
  • 현대영어교육, Vol.25, pp.376-395
  • 현대영어교육학회
EBSe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 사용 현황 및 개선 요구 분석
  • 2024-12
  • 영어어문교육, Vol.30 No.4, pp.117-143
  •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
Evaluating the English-only TEE Policy at a Korean English Immersion Setting: Perspectives from Students and Teachers
  • 2024-12
  •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Vol.28 No.2, pp.93-120
  • 범태평양 응용언어학회
Explicit Versus Implicit Instruction: A Meta-Analysis of Comparative Studies
  • 2020-11
  • 현대영어교육, Vol.21 No.4, pp.11-23
  • 현대영어교육학회
Perceptions of High School Students on AI Chatbots Use in English Learning: Benefits, Concerns, and Ethical Consideration
  • 2023-12
  •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Vol.27 No.2, pp.53-72
  • 범태평양 응용언어학회
Relationship Between Changes in Language Learning Beliefs and Changes in English Proficiency
  • 2024-12
  • 영어교육, Vol.79 No.4, pp.241-268
  • 한국영어교육학회
국내외 단기 영어 연수자의 영어 능숙도와 언어학습 신념 변화
  • 2024-06
  • 현대영어교육, Vol.25, pp.155-176
  • 현대영어교육학회
대학의 재직학습자를 위한 단기 영어프로그램 효과 분석
  • 2022-02
  • 현대영어교육, Vol.23 No.1, pp.66-82
  • 현대영어교육학회
듣기 중심 기능 통합 영어 교수학습 모형 개발
  • 2024-10
  • 현대영어교육, Vol.25, pp.306-327
  • 현대영어교육학회
듣기이해능력 향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메타분석연구
  • 2018-12
  • 영어영문학연구, Vol.60 No.4, pp.345-375
  •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
디지털 기술 교육 환경 기반 수학교육에 대한 국내 선행 연구의 경향성 분석 연구
  • 2023-08
  •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Vol.39 No.4, pp.437-454
  • 영남수학회
맞춤형 영어 프로그램에 대한 만학도 들의 인식 및 요구 분석
  • 2018-11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18 No.22, pp.727-753
  •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영어 듣기 지도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2022-12
  •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Vol.27 No.4, pp.533-568
  • 글로벌영어교육학회
영어 학습에서의 AI 활용에 대한 고등학생의 인식 연구
  • 2024-11
  • 영어교과교육, Vol.23 No.4, pp.163-188
  • 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
영어과 AI 디지털 교과서 교수·학습 모형 제안 연구
  • 2025-04
  • 중등영어교육, Vol.18 No.2, pp.41-69
  • 한국중등영어교육학회
자기주도 학습 전략이 국어 · 영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메타분석
  • 2018-11
  • 언어와 정보 사회, Vol.35, pp.5-36
  • 서강대학교 언어정보연구소
중등 영어 교사의 학습동기: 동기유발 전략 분석 도구 개발 및 활용도 분석
  • 2019-05
  • 중등영어교육, Vol.12 No.2, pp.53-77
  • 한국중등영어교육학회
협동 학습이 L2 영어 학습에 미치는 영향: 메타 분석
  • 2018-11
  • 중등영어교육, Vol.11 No.4, pp.99-125
  • 한국중등영어교육학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