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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4년 4월 15일, 인상주의의 탄생
  • 2021-08
  • 프랑스사 연구 No.45, pp.177-209
  • 한국프랑스사학회
AI 스피커 이용자의 이용동기 및 AI 스피커에 대한 관계 유형 인식이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2019-11
  •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9 No.11, pp.558-566
  • 한국콘텐츠학회
Exploring user interaction and satisfaction with virtual personal assistant usage through smart speakersoa mark
  • 2020-08-01
  • Archives of Design Research, Vol.33 No.3, pp.127-135
  • Korean Society of Design Science
게임 법률의 제ㆍ개정을 통해 본 게임정책이 지향하는 의미 탐구
  • 2018-08
  • 문화경제연구, Vol.21 No.2, pp.53-88
  • 한국문화경제학회
게임문화정책의 효과에 대한 성찰과 제언
  • 2018-12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ol.18 No.6, pp.95-110
  • 한국게임학회
게임백서의 이용자 통계를 토대로 한 게임이용자 동향 및 게임시장의 성격 연구
  • 2018-10
  • 글로벌문화콘텐츠 No.36, pp.39-67
  • 글로벌 문화콘텐츠학회
과거와 현재의 조각을 이어붙이기: 유럽 식민지 경험과 동시대 아프리카 디지털 콜라주
  • 2022-07
  • 통합유럽연구, Vol.13 No.2, pp.81-106
  • 서강대학교 유로메나연구소
국가기간 뉴스통신사의 코로나19 백신접종 뉴스생산 관행 : 기자 인터뷰를 통해
  • 2023-04
  • 한국언론학보, Vol.67 No.2, pp.242-283
  • 한국언론학회
국내 디지털인문학 정책 수립을 위한 제언
  • 2018-12
  • 인문콘텐츠 No.51, pp.41-67
  • 인문콘텐츠학회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국내 게임 연구 동향 분석
  • 2019-08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ol.19 No.4, pp.37-48
  • 한국게임학회
동시대 문화콘텐츠로서의 그림책 : 소윤경의 『우주지옥』을 중심으로
  • 2024-12
  • 스토리앤이미지텔링 No.28, pp.127-156
  • 건국대학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스토리앤이미지텔링연구소
디지털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인상주의 전시 연구
  • 2019-06
  • 프랑스 문화 연구, Vol.41 No.1, pp.353-368
  • 한국프랑스문화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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