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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4년 4월 15일, 인상주의의 탄생
박재연
2021-08
프랑스사 연구 No.45, pp.177-209
한국프랑스사학회
AI 스피커 이용자의 이용동기 및 AI 스피커에 대한 관계 유형 인식이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장예빛
2019-11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9 No.11, pp.558-566
한국콘텐츠학회
Anthropomorphism, perceived learning for creation, and growth creative mindset as predictors of acceptance toward artificial intelligence creativity
oa mark
Jang, Yei Beech
2023-08-01
Social Behavior and Personality, Vol.51 No.8
Scientific Journal Publishers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의 온라인게임 이용 동기와 온라인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20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장예빛
2022-05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ol.22 No.2, pp.81-92
한국게임학회
Exploring user interaction and satisfaction with virtual personal assistant usage through smart speakers
oa mark
Jang, Yeibeech
2020-08-01
Archives of Design Research, Vol.33 No.3, pp.127-135
Korean Society of Design Science
게임 법률의 제ㆍ개정을 통해 본 게임정책이 지향하는 의미 탐구
김민규
2018-08
문화경제연구, Vol.21 No.2, pp.53-88
한국문화경제학회
게임문화정책의 효과에 대한 성찰과 제언
김민규
2018-12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ol.18 No.6, pp.95-110
한국게임학회
게임백서의 이용자 통계를 토대로 한 게임이용자 동향 및 게임시장의 성격 연구
김민규
2018-10
글로벌문화콘텐츠 No.36, pp.39-67
글로벌 문화콘텐츠학회
과거와 현재의 조각을 이어붙이기: 유럽 식민지 경험과 동시대 아프리카 디지털 콜라주
박재연
2022-07
통합유럽연구, Vol.13 No.2, pp.81-106
서강대학교 유로메나연구소
국가기간 뉴스통신사의 코로나19 백신접종 뉴스생산 관행 : 기자 인터뷰를 통해
홍경수
;
이완수;
정영희
2023-04
한국언론학보, Vol.67 No.2, pp.242-283
한국언론학회
국내 디지털인문학 정책 수립을 위한 제언
김민규
2018-12
인문콘텐츠 No.51, pp.41-67
인문콘텐츠학회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국내 게임 연구 동향 분석
장예빛
2019-08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ol.19 No.4, pp.37-48
한국게임학회
더우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한국 드라마 연구 : 인기, 평판, 장르를 중심으로
YAN KUI
2023-12
인문콘텐츠 No.71, pp.83-105
인문콘텐츠학회
동시대 문화콘텐츠로서의 그림책 : 소윤경의 『우주지옥』을 중심으로
김현주;
박재연
2024-12
스토리앤이미지텔링 No.28, pp.127-156
건국대학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스토리앤이미지텔링연구소
드라마의 주된 언어 사용이 지역출신 청년의 감정, 인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vN 드라마 수용자 심층인터뷰
홍경수
2019-09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ol.19 No.9, pp.366-375
한국콘텐츠학회
디지털 스토리텔링 기반 전쟁 서사 전시, 몰입에서 담론으로: ‘파리 해방 박물관(Musée de la Libération de Paris)’ 전시 콘텐츠 분석
박재연
2021-08
EU연구 No.59, pp.65-90
한국외국어대학교 EU연구소
디지털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인상주의 전시 연구
박재연
2019-06
프랑스 문화 연구, Vol.41 No.1, pp.353-368
한국프랑스문화학회
문화 접근성 향상과 지역 정체성 확립을 통한 뮤지엄 공공성 강화: 파리 시립 뮤지엄 그룹(Paris Musées) 사례를 중심으로
박재연
2019-06
미술이론과 현장 No.27, pp.53-72
한국미술이론학회
미술관 온라인콘텐츠의 교육적 효용에 관한 연구 -『2021년 사립 박물관·미술관 온라인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 선정 사례를 중심으로
김은희;
박재연
2023-03
미술교육논총, Vol.37 No.1, pp.131-152
한국미술교육학회
박물관 교육 콘텐츠로서의 공간탐험형 애플리케이션의 효용 연구: 트윈세대의 자기 주도성을 중심으로
김은희;
박재연
2025-02
글로벌문화콘텐츠 No.62, pp.41-60
글로벌 문화콘텐츠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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