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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ED의 정공수송층 특허 분석과 그 전개에 관한 연구
김지운
2024-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초등교사의 학생과 보호자로부터의 폭력피해경험과 교수몰입의 관계
김지은
2024-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자동차 시트 시스템의 ISO 26262 대응을 위한 아키텍처 정량적 평가 방법 연구
김진식
2024-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오토인코더를 이용한 급행열차 운행 최적화에 대한 연구
김진선
2024-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상급종합병원 중환자실 간호사의 신체보호대 간호수행 영향요인
김진영
2024-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Understanding Consumer Loss Perception
김지열
2024-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Scene Classification을 통한 도로 위 장애물 검지 알고리즘 개발
김진영
2024-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업무-비업무 경계 침투성과 업무성과
LI WEI
2023-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북한이탈주민의 직무능력과 긍정심리자본, 사회적지지, 직장 내 과업갈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남영화
2023-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개인의 목표지향과 리더십발휘동기의 관계에서 팀 개인주의와 팀 권력거리의 조절효과 분석
전지훈
2023-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INVESTIGATION OF CONSUMER INTENTION TO USE AIRBNB BASED ON UTILITARIAN VALUE HEDONIC VALUE TRUST AND PERCEIVED RISK
KAPIL GURUNG
2022-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이종우
2022-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A study on stochastic epidemic diffusion forecasting model with observation delay and reaction delay
이한솔
2022-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한국 사회 초기 경력자의 경력개발
오세미
2021-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Effects of promotional activities on sales performance of NB products and PL products (Korean noodles) & Brand Choice
MANZOOR SHAHID
2021-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개인의 조절초점이 잡 크래프팅 행위에 미치는 영향
이구영
2021-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rm Performance
BOKHARI SYED ASAD ABBAS
2020-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Culture and Psychological Contract: Moderating Role of Perceived Organizational Support.
PACHENA BRENDA NETSAI
2020-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보상의 특성과 개인인센티브비율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자동차 영업사원의 개인주의성향과 마음챙김의 조절효과
신갑식
2020-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Effect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and Mindfulness on the Preference to E-Selection
DJALILOVA BARNO
2019-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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