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itle
Author
Keyword
Date
All
Communities
Authors
Journal
Browsing by Publisher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6 of 6
대학 개별지도 수업에 대한 형성적 목적의 수업평가를 위한 예비 문항 개발
홍성연
2020-10
교육문화연구, Vol.26 No.5, pp.33-54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대학생의 부정적 자기개념과 사회불안의 관계 : 타인인정추구와 정서표현억제의 순차 매개효과
박유림;
신효정
2024-02
교육문화연구, Vol.30 No.1, pp.113-132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미래교육에서의 인간 교사와 인공지능 교사의 상호보완적 관계에 대한 소고
김홍겸;
박창수;
정시훈;
고호경
2018-12
교육문화연구, Vol.24 No.6, pp.189-207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소통중심의 수학나눔학교 프로그램 운영이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최은혜;
허난;
고호경
2020-02
교육문화연구, Vol.26 No.1, pp.397-423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수학과 성취평가제에 관한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인식
송재환;
고호경
2018-02
교육문화연구, Vol.24 No.1, pp.213-231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일반계 고등학교 주제중심융합수업 실행의 장애요인 분석
오현정;
김주후
2022-10
교육문화연구, Vol.28 No.5, pp.387-410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