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Browsing by Publisher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6 of 6

대학 개별지도 수업에 대한 형성적 목적의 수업평가를 위한 예비 문항 개발
  • 2020-10
  • 교육문화연구, Vol.26 No.5, pp.33-54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대학생의 부정적 자기개념과 사회불안의 관계 : 타인인정추구와 정서표현억제의 순차 매개효과
  • 2024-02
  • 교육문화연구, Vol.30 No.1, pp.113-132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미래교육에서의 인간 교사와 인공지능 교사의 상호보완적 관계에 대한 소고
  • 2018-12
  • 교육문화연구, Vol.24 No.6, pp.189-207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소통중심의 수학나눔학교 프로그램 운영이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 2020-02
  • 교육문화연구, Vol.26 No.1, pp.397-423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수학과 성취평가제에 관한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인식
  • 2018-02
  • 교육문화연구, Vol.24 No.1, pp.213-231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일반계 고등학교 주제중심융합수업 실행의 장애요인 분석
  • 2022-10
  • 교육문화연구, Vol.28 No.5, pp.387-410
  •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