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Browsing by Publisher :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 of 3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인플루엔서(Influencer)와 일반유명인(Celebrity) 광고모델에 대한 소비자반응비교
  • 2018-06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ol.16 No.2, pp.21-32
  •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코로나 시대에 무관중 스포츠경기의 중계방송이 시청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20-12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ol.18 No.4, pp.5-18
  •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