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itle
Author
Keyword
Date
All
Communities
Authors
Journal
Browsing "Department of Education" by 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0 of 103
AI를 활용한 PBL 기반의 영어교수학습 모형 개발
윤광진
2021-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AI를 활용한 PBL 기반의 영어교수학습 모형 개발
윤광진
2021-02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Developing and Implementing an Output-Focused Reading Instruction Model for Korean EFL Elementary School Learners
배은실
2015-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Eduard C. Lindeman 성인교육 사상의 비판이론적 재해석
안성신
201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가정방문 유아교사의 효능감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임채란
2014-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가족기능과 자기분화, 자존감의 관계에서 또래지지와 가족갈등의 조절된 매개효과
최윤선
2019-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갈등해결과 소통센터' 사례를 통해 본 실천학습공동체 구성원들의 참여 경험 연구
한상미
2022-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결정적 생애사건을 통한 전환학습 경험 연구
권재경
2017-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결혼이주여성의 가족생활에 나타난 다문화 전환학습 경험
이은숙
2013-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경기도교육청의 혁신학교 운영이 중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배종현
2017-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경력단절 여성의 생활사건 스트레스경험, 자아존중감, 가족지지, 경력계획 간의 구조적 관계
안현옥
2016-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경로-목표이론에 근거한 교사의 지도성 유형과 학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민태경
2004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고등학교 영어 원어민협력수업의 효과성 분석 및 개선 방향 탐색
강상철
2012-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고등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분노표현방식의 관계 : 인지적 정서조절전략 및 부모의 심리적 통제의 역할
신서희
2019-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교사 임파워먼트와 학습조직문화를 매개로 한 초등학교 교감의 서번트 리더십과 학교조직효과성 간의 관계 분석
곽주철
2020-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교사실천공동체 구성원들의 확장학습 경험 사례연구: 교사선교회(TEM)를 중심으로
이상수
2016-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교사의 부정적 정서경험과 정서조절능력의 관계: 적응적 인지적대처와 주의재배치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소미
2016-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교사의 학교책무성 인식을 매개로 한 교장의 변혁적 리더십과 교사협력의 관계
오중열
2021-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의 일체화에 대한 교사 인식 조사 연구
김형식
2021-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근거이론을 통한 고등학생의 수학학습 성공경험 사례 분석
김홍겸
2022-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