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itle
Author
Keyword
Date
All
Communities
Authors
Journal
3. Theses(Master)
10
in
3. Theses(Master)
Marketing MBA
Graduate School of Business
Special Graduate Schools
search for
or browse
Titles
Authors
Keyword
Date
Publisher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판촉활동이 라면 NB제품 PL제품(라면) 판매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대환
2016-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유통업체상표(Private Label) 구매자의 특성: 스캐너 패널 데이터 분석
최재현
2016-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스캐너 데이터를 이용한 TV광고 이월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화규
2016-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PL상품이 유통업체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의 실증적 검증
정은숙
2014-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관계 마케팅의 전략 변수와 성과 지표 사이의 관계 연구
김형렬
2014-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공익 마케팅과 소비자의 경험이 사회공헌 기업에 미치는 영향
이민호
2013-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소매업체 상표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차원의 결정 요인
이현수
2013-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2012-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구동수
2011-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의료관광 성공요인 국제사례 비교연구
김명애
2011-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