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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활동이 라면 NB제품 PL제품(라면) 판매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대환
2016-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유통업체상표(Private Label) 구매자의 특성: 스캐너 패널 데이터 분석
최재현
2016-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스캐너 데이터를 이용한 TV광고 이월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화규
2016-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PL상품이 유통업체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의 실증적 검증
정은숙
2014-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관계 마케팅의 전략 변수와 성과 지표 사이의 관계 연구
김형렬
2014-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공익 마케팅과 소비자의 경험이 사회공헌 기업에 미치는 영향
이민호
2013-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소매업체 상표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차원의 결정 요인
이현수
2013-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2012-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구동수
2011-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의료관광 성공요인 국제사례 비교연구
김명애
2011-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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