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상징어학습이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언어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 김모경
Citations

SCOPUS

0

Citation Export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모경-
dc.date.issued2010-02-
dc.identifier.other10649-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4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2010.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I.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문제 3. 용어의 정의 II. 이론적 배경 1.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특성 2. 어휘학습의 중요성 3. 상징어학습의 중요성 4. 학령기 아동의 언어능력 평가 5. 선행 연구 고찰 III. 연구 방법 1. 연구 대상 2. 연구 절차 3. 연구 도구 4. 결과 처리 IV. 연구 결과 1. 어휘표현력의 향상 2. 이야기 구성능력의 향상 V.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상징어학습이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언어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특수교육-
dc.date.awarded2010.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649-
dc.subject.keyword상징어학습-
dc.subject.keyword의사소통장애-
dc.subject.keyword언어능력-
Show simple item recor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Total Views & Downloads

File Download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