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itle
Author
Keyword
Date
All
Communities
Authors
Journal
Browsing "Integrated Science Education" by 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0 of 31
2009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과 제 7차 과학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 -고등학교 선택과목 '과학'을 중심으로-
정지숙
2011-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개념도에 의한 중학교 1학년 과학교과서 생물영역의 분석 및 상세화 - 소화와 흡수, 호흡과 배설 -
황순영
2007-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과학 실험실습교육 중심으로 STS와 구성주의 자료 이용연구
김영미
2006-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과학과 관련된 이슈를 다룬 UCC 탐구 활동의 사례연구
이연정
2012-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과학교과서의 읽기자료 분석 및 개발
임미경
2011-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과학영재교육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향
유선해
200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과학현장체험학습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 및 의견
김종안
2007-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구성주의 관점에서 고등학교 과학교과서 생물영역 분석
최인원
200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구성주의 수업모형을 적용한 과학교육
황지영
200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구성주의로 본 내용교수지식 유형과 수업 모형
송수정
2010-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브레인스토밍과 마인드맵을 활용한 과학수업 만족도에 관한 연구
최우철
2015-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사이버 가정학습 8학년 과학과 콘텐츠 분석
남영주
2009-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상황중심 과학학습을 위한 공통과학 교재분석 및 지도방법 연구
안소라
2007-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자유학기제 시행에 따른 과학 수업에서의 자유학기와 일반학기의 비교 분석
하현정
2016-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저탄소 녹색성장 교육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고등학교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최경란
2012-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제7차 교육과정 및 2009개정교육과정 중학교 과학교과서 비교분석
조승환
2012-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중고등학교 생물 영역의 오개념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오현경
2009-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중등학교 과학학습을 위한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의 설계
김근배
200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과학과목 및 과학실험에 대한 인식 조사
박상미
2016-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중학교 과학교육에서 언어태도 및 언어활동이 과학관련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관계 분석
이혜인
2016-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