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itle
Author
Keyword
Date
All
Communities
Authors
Journal
Browsing "Elementary English Education" by 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0 of 45
Phonics 접근법이 초등학생의 영어 문자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지영
2009-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PPP수업 모형의 연습단계와 발화단계에 적용된 수준별 수업 효과 비교 연구
오현정
2013-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과업중심 교수-학습모형을 적용한 초등영어 의사소통능력 신장 방안
최정우
2010-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교실 영어환경 구성이 영어 학습태도 및 문해학습 능력에 미치는 영향
김수미
2010-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귀국 학생들의 영어 학습 전략 분석
김나영
2009-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그림 영어 사전 만들기를 통한 어휘력 향상에 관한 연구
김윤희
2009-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낭송극 활동을 통한 초등영어 읽기 능력 향상 방안
김영훈
2015-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노래를 활용한 학습이 어휘습득과 음소인식에 미치는 영향
전명선
200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다독과 정독을 연계한 영어 읽기 수업이 초등학교 5학년 영어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윤선민
2017-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동화노래 영어수업을 통한 듣기 ㆍ읽기 능력 향상에 관한 연구
이홍은
2010-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드라마기법을 활용한 Skit 학습이 말하기 듣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장지유
2010-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듣기전략 중심의 교수학습방법이 영어 듣기능력 및 듣기전략에 미치는 영향
최연선
2010-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마인드맵 영어쓰기 지도가 쓰기 능력 및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순
2010-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만화를 활용한 역할극 수업이 초등영어 표현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2009-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만화와 역할놀이를 통한 초등영어 표현능력의 지도방안
한승희
200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명시적,암시적 학습법의 절충 비율에 따른 어휘 학습 효과 비교
유병진
2012-08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와 한국 초등학교 영어교과서 비교 분석 연구
현경연
2008-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블렌디드 러닝 읽기수업이 영어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최훤누리
2011-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수학 교과 몰입 수업 프로그램 구안 및 적용
강지수
2009-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스토리텔링과 플래시카드를 통한 어휘학습의 효과비교
윤미선
2011-02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