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Browsing "General Management MBA" by 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38

B to B 거래 활성화를 위한 SCM 기법 연구
  • 김윤환
  • 2011-08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IT 역량이 기업간 협력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임경수
  • 2009-02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경기도 도로건설부문에 대한 민간투자사업의 재무분석
  • 유병권
  • 2010-08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국내 반도체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김형석
  • 2010-08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국내 소셜커머스 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노미정
  • 2012-02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그린마케팅에 대한 消費者 態度에 관한 硏究
  • 이종환
  • 2009-02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기업 메세나(문화마케팅)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최경식
  • 2011-02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내우외환의 주류시장에서 소주업계의 방어전략 연구
  • 최성진
  • 2010-02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리더십이 조직유효변인에 미치는 영향
  • 성현숙
  • 2010-02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스마트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공공기관의 G4C에 관한 연구
  • 정형철
  • 2012-08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신흥시장진출을 위한 자가평가방법
  • 승문수
  • 2009-06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