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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양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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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신동우-
dc.contributor.author양수영-
dc.date.issued2003-
dc.identifier.other5775-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223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대학원 :건축학과,2003-
dc.description.tableofcontentstest-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일반대학원 건축학과-
dc.date.awarded2003.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5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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