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종업원의 인식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재훈
Citations

SCOPUS

0

Citation Export

Advisor
조영호
Affiliation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epartment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Publication Year
2012-02
Publisher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Keyword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조직유효성개인주의-집합주의조직몰입조직시민행동이직의도혁신행동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C,2012. 2
Abstract
본 연구의 목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조직 유효성 간의 관계 그리고 구성원의 개인주의-집합주의 성향의 조절기능을 확인하고자 함이다.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인식(독립변수), 조직 유효성(종속변수), 구성원의 개인주의-집합주의 성향(매개변수)을 포함하는 연구모형을 설계한 후 국내 기업 4곳의 구성원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하여 변수들 간의 관계를 실증적으로 확인하였다.
Language
kor
URI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876
Fulltext

Type
Thesis
Show full item recor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Total Views & Downloads

File Download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