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University repository

원어민 활용 수업의 효과
  • 이은순
Citations

SCOPUS

0

Citation Export

Advisor
한호
Affiliation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epartment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Publication Year
2007-08
Publisher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Keyword
원어민 활용 수업협동 수업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7. 8
Abstract
서로 다른 형태의 원어민 활용 수업(원어민 단독 수업/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교사와의 협동 수업)을 현장에 적용해보고 그에 따른 학생들의 영어 사용 능력 향상도를 분석해봄으로써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효과적인 원어민 활용 수업 형태를 모색해보고자 하는 것이 이 연구의 주된 목적이다. 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 조사를 통해 원어민 영어 교사를 활용한 영어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분석해보고 원어민 교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원어민 교사가 수업에서 느끼는 어려운 점과 올바른 협동 수업에 방향에 대해 연구해보고자 한다.
Language
kor
URI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135
Fulltext

Type
Thesis
Show full item recor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Total Views & Downloads

File Download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